-
RT @bangbujae_twt: 아침엔살짝. 별루이구여. 저녁엔먹을만함
-
@t5zzang 크.. 사버렸는데 어쩌죠;; 묵혀뒀다 저녁에 마셔야하나;; ㅋㅋ
-
트윗매니저 - 똑똑한 트위터 관리자 http://t.co/CMGf1Oi via @twt_manager
-
t5zzang님께서 [맞춤트친] 베타테스터로 가입하셨습니다. http://twtmanager.com/blindDate #twtmanager
-
@t5zzang 소개 감사합니다. 써보시고 개선할 점이나 아이디어 있으면 편하게 멘션 주세요. 팔로합니다^^
'트위터글보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11년 3월16일 Twitter 이야기 (0) | 2011.03.16 |
|---|---|
| 2011년 3월15일 Twitter 이야기 (0) | 2011.03.15 |
| 2011년 3월12일 Twitter 이야기 (0) | 2011.03.12 |
| 2011년 3월11일 Twitter 이야기 (0) | 2011.03.11 |
| 2011년 3월10일 Twitter 이야기 (0) | 2011.03.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