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T @sunnykang_1: ^^ㅎㅎ
-
RT @specialedjin: 시골어디삼. 이뿌네요. ^^
-
이렇게 말하면,,, 동네 분들이 시골아니라고 버럭버럭하실지도,,, 전주요^^ㅋ 한옥마을에서 찍었음다^^RT @t5zzang: RT @specialedjin: 시골어디삼. 이뿌네요. ^^
-
RT @specialedjin: 와우. 한번 가고 싶네요. ^^
-
RT @Cohhikenn: ^^. ㅎㅎ 술은 밖에서. 먹어야. 제맛인뎅. ㅎㅎ. 즐. 술하세요 *^^
-
RT @elapse_time: ㅊㅊㅊㅊ
-
RT @Cohhikenn: 넹. ^^
-
RT @Cohhikenn: 안주무세요. 2차로. 고고씽. ^^
-
RT @Cohhikenn: 저참석이요. ㅎㅎ 기본. 단어는. 알고있음 ^^
-
RT @Cohhikenn: ㅎㅎ일단. 벌리고 보는거죠. ㅎㅎ
-
RT @CaoCao_wei: 전. 삼국지읽고나서. 조조가. 좋아요. 유비는. 너무답답함
-
RT @Cohhikenn: 트윗 으로만드삼. 잘되면. 제가. 홈피만들께여. ㅎㅎ. 웹디라. 홈피는. 금방. 만듬
-
RT @_exgirlfriend_: 아니요. ㅠㅠ
-
RT @Cohhikenn: 능력자이라기보단. 배운게. 이것. 뿐이라. ^^
-
RT @wonny6151: 요즘. 맥스에. 꽂혀읶는뎅
-
RT @bot_pram11: 저두여
-
RT @bot_pram11: 존재요
-
@t5zzang 맛나겠심다. 지는 키조개관자양념 구이를 먹으러갔다가 허탕치고왔는데...
-
RT @writer_ryu: 단골집인데. 음식방송찰영한다고. 이것저것. 주네요. 이제. 키조개주물. 주네요. http://yfrog.com/gyyx2htj
-
어디? RT @t5zzang: RT @writer_ryu: 단골집인데. 음식방송찰영한다고. 이것저것. 주네요. 이제. 키조개주물. 주네요. http://yfrog.com/gyyx2htj
-
RT @writer_ryu: 전남광주입니다. 하늘담채
-
@t5zzang 흑흑 넘 멀어요~~~ㅠ
'트위터글보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11년 3월12일 Twitter 이야기 (0) | 2011.03.12 |
|---|---|
| 2011년 3월11일 Twitter 이야기 (0) | 2011.03.11 |
| 2011년 3월9일 Twitter 이야기 (0) | 2011.03.09 |
| 2011년 3월8일 Twitter 이야기 (0) | 2011.03.08 |
| 2011년 3월7일 Twitter 이야기 (0) | 2011.03.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