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남 토담에서 삼계탕을먹었다면 이제 시원한 커피 한잔하셔야죠 ^^
토담에서 멀지 않은곳에 바우하우스라는 커피숍이 있습니다.
이곳 사장님은 조대미술과 나오셔서 2층에는 갤러리겸 작업실 1층에는 커피숍을 한답니다. 실내에는 멋진 작품들이 전시되어있는데 시원한 커피와 함께 작품을 감상할수 있답니다. 입과 눈이 즐거운 커피숍입니다.
가는길 : http://map.naver.com/?dlevel=13&pinType=site&pinId=19713800&x=126.6004250&y=34.5728250&enc=b64
'페이스북글보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15년 2월20일 Facebook 이야기 (0) | 2015.02.20 |
|---|---|
| 2013년 8월9일 Facebook 세 번째 이야기 (0) | 2013.08.09 |
| 2013년 8월9일 Facebook 첫 번째 이야기 (0) | 2013.08.09 |
| 2013년 8월7일 Facebook 이야기 (0) | 2013.08.07 |
| 2013년 8월6일 Facebook 여덟 번째 이야기 (0) | 2013.08.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