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글보기

2013년 7월14일 Facebook 네 번째 이야기

공구하자 2013. 7. 14. 17:08
  • 광주남구 힐링 가든 센터 ^^ 이곳에서는 다육체험, 도자기체험,닥터피쉬체험등을 할수가있는곳입니다. 광주 포충사 가는길에 있는데 주변에 텃밭도 있고 아이들하고 같이가면 정말 좋을듯합니당 ^^
    낮에는 너무 더우니까 저녁때쯤 가보세요 저녁 8시까지 문을 연다고 합니다.

    가는길 : http://me2.do/55YAwxnJ
    image
    광주남구 힐링 가든 센터 ^^ 이곳에서는 다육체험, 도자기체험,닥터피쉬체험등을 할수가있는곳입니다. 광주 포충사 가는길에 있는데 주변에 텃밭도 있고 아이들하고 같이가면 정말 좋을듯합니당 ^^
    낮에는 너무 더우니까 저녁때쯤 가보세요 저녁 8시까지 문을 연다고 합니다.

    가는길 : http://me2.do/55YAwxn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