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주남구 힐링 가든 센터 ^^ 이곳에서는 다육체험, 도자기체험,닥터피쉬체험등을 할수가있는곳입니다. 광주 포충사 가는길에 있는데 주변에 텃밭도 있고 아이들하고 같이가면 정말 좋을듯합니당 ^^
낮에는 너무 더우니까 저녁때쯤 가보세요 저녁 8시까지 문을 연다고 합니다.
가는길 : http://me2.do/55YAwxnJ광주남구 힐링 가든 센터 ^^ 이곳에서는 다육체험, 도자기체험,닥터피쉬체험등을 할수가있는곳입니다. 광주 포충사 가는길에 있는데 주변에 텃밭도 있고 아이들하고 같이가면 정말 좋을듯합니당 ^^
낮에는 너무 더우니까 저녁때쯤 가보세요 저녁 8시까지 문을 연다고 합니다.
가는길 : http://me2.do/55YAwxnJ
'페이스북글보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13년 7월18일 Facebook 첫 번째 이야기 (0) | 2013.07.18 |
|---|---|
| 2013년 7월15일 Facebook 이야기 (0) | 2013.07.15 |
| 2013년 7월14일 Facebook 세 번째 이야기 (0) | 2013.07.14 |
| 2013년 7월14일 Facebook 두 번째 이야기 (0) | 2013.07.14 |
| 2013년 7월14일 Facebook 첫 번째 이야기 (0) | 2013.07.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