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글보기

2011년 3월25일 Twitter 이야기

공구하자 2011. 3. 25. 23:59
  • profile
    아흐무쟈게. 춥넹. 지금안자고. 있는사람. 손. ㅎㅎ http://yfrog.com/h372982858j
    image
  • profile
    RT @Dalkis316:그래서. 저도. 회에다가. 술을. ㅎㅎ
  • profile
    @cieletlac 어떤걸 말하세요 ^^ 그나저나 정말조개구이 맛있게 보인당 ㅠㅠ 회에다 쐬주먹고 집에가는길인뎅 ~조개구이 보니까 다시 급 땡기넹 ㅠㅠ
  • profile
    대리불렀당. ㅠㅠ. 경찰없넹. 이럴때. 경찰있어야. 대리비. 안아까운데. ㅎㅎㅎㅎㅎㅎ http://yfrog.com/h3sgujxj
    image
  • profile
    [My blog] 로얄 패셔니스타:
    심플한 디자인의 블랙 미니드레스를 입은 차예련.
    볼드한 디자인의 커스튬 주얼리가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더하고, 반짝이는 주얼리장식의 플랫폼 슈즈로 날씬한 각선미를... http://bit.ly/hjGzjl
  • profile
    [My blog] 상클발랄한 스프링화보:


    요즘에 보내기트위터에 보내기페이스북에 보내기미투데이에 보내기
    http://bit.ly/eL8qby
  • profile
    아흐 ~컴 밀고 다시 까는것은 너무 힘듬 ㅠㅠ
  • profile
    @t5zzang 안녕하세요~ "내트윗홍보" 보고 선팔합니다.. 맞팔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좋은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