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T @Dalkis316:그래서. 저도. 회에다가. 술을. ㅎㅎ
-
@cieletlac 어떤걸 말하세요 ^^ 그나저나 정말조개구이 맛있게 보인당 ㅠㅠ 회에다 쐬주먹고 집에가는길인뎅 ~조개구이 보니까 다시 급 땡기넹 ㅠㅠ
-
[My blog] 로얄 패셔니스타:
심플한 디자인의 블랙 미니드레스를 입은 차예련.
볼드한 디자인의 커스튬 주얼리가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더하고, 반짝이는 주얼리장식의 플랫폼 슈즈로 날씬한 각선미를... http://bit.ly/hjGzjl -
'트위터글보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11년 3월28일 Twitter 이야기 (0) | 2011.03.28 |
|---|---|
| 2011년 3월26일 Twitter 이야기 (0) | 2011.03.26 |
| 2011년 3월24일 Twitter 이야기 (0) | 2011.03.24 |
| 2011년 3월23일 Twitter 이야기 (0) | 2011.03.23 |
| 2011년 3월22일 Twitter 이야기 (0) | 2011.03.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