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글보기

2011년 3월18일 Twitter 이야기

공구하자 2011. 3. 18. 23:59
  • profile
    http://twitpic.com/4ahy7d 일몰이 지는게 이뻐서 차에서 아이폰으로 차에서 사진찍으면 위험합니다.~따라하지 마세요 ^
    image
  • profile
    [My blog] 상큼하고 러블리하게:
     배우 민효린의 귀엽고 상큼한 그리고 러블리한 의상을 보여주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청순하고 귀여운 베이비 페이스의 매력을 지닌 배우죠.


    요즘에... http://bit.ly/eXdjR3
  • profile
    @t5zzang 선팔합니다. 타임라인에서 자주 뵈요 ^.^
  • profile
    [My blog] 너무 짧은가요?:
    깜찍한 드레스를 입은 박은빈.
    섹시한 발걸음을 선보였다는......


    요즘에 보내기트위터에 보내기페이스북에 보내기미투데이에 보내기
    http://bit.ly/g9kYiG
  • profile
    RT @lady_bory: 아흐. 맛나보내요. 소주먹으로. 왔는디. 맥주가. 더. 딴다면 ㅠㅠ
  • profile
    RT @lady_bory: 아흐. 맛나겠네요. 소주먹으러. 왔는디. 맥주가. 더땡기네요
  • profile
    RT @k4inco: 캐. 공감합니다. ㅎㅎ